고객센터

뱅뱅의 고객센터 입니다.

홈>고객센터>FAQ

  • FAQ
  • Q&A
  • A/S문의
가장 자주 문의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.
그외 문의사항은 Q&A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FAQ 리스트
뱅뱅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?
전국 200여개의 대리점이 있으며 홈페이지 메뉴 shop info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원하시는 제품에 대한 문의는 가까운 매장으로 해주시면 됩니다.
뱅뱅에서 교환과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* 교환
- 상하 일칙일 경우 한쪽에만 이상이 있어도 일착으로 처리함.
- 미 착용하셨거나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에는 전국 뱅뱅 매장에서 교환 가능
(단, 동일제품 교환시 뱅뱅 전매장 교환가능/다른 제품교환 시 구입한 매장에서 교환가능)
* 환불
- 환불은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구매하신 매장에서 가능
상품 수선은 어떻게 하나요?
상품자체에 이상이 있을 경우엔 구입한 매장에 의뢰하시면 수선이 가능합니다.
의문사항은 구입하신 매장이나 031)887-545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뱅뱅 대리점을 개설하고 싶습니다.
대리점 개설 문의는 02)576-0505(교환 136) 박재욱차장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기타 문의사항은02)576-0505 (교환)영업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뱅뱅 상품을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없나요?
현재 뱅뱅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준비중에 있습니다.
향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카탈로그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뱅뱅 카다로그는시즌별 제작되나, 경우에 따라 카다로그를 진행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.
카다로그가 나왔을 경우에는 전국 뱅뱅 매장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.(한정수량)
혹은 시즌별 홈페이지상에서 이벤트 진행으로 카다로그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.
위 같은 방법으로 카다로그를 받아보지 못하신 분들은
홈페이지 상에서 카다로그 및 촬영 스토리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에 모든 상품이 소개되나요?
뱅뱅 제품은 한 시즌 당 수백여종에 이르기 때문에 모든 옷들을 홈페이지상에 보여드리기는 어렵습니다.
그러나 되도록이면 많은 제품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