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뱅뱅의 고객센터 입니다.

홈>고객센터>AS

  • FAQ
  • Q&A
  • A/S문의

A / S 신청방법 - 전국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 - 제품을 구입하신 매장에서 접수 하실 수 있으며, 타지역의 뱅뱅 매장에 방문 하셔서 A/S 접수하셔도 됩니다.

A / S 수선처리- 본사 수선실이나 협력업체를 통하여 정성껏 수선하여 접수하신 매장으로 보내드립니다.
-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, 품질보증기간(1년)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
  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고 있으니, 이점 양해 바랍니다.
- 고객의 취향이나 체형에 맞게 디자인 변경이나 원단의 판길이에 관한 수선은 불가능합니다.
  (예 : 카라 폭 줄임, 구멍난 곳 원단 교체, 바지 폭 줄임, 염색 등)
- 소재 특성상의 성질에 관련된 것은 제품의 하자가 아니기 때문에 교환 및 수선이 불가능합니다.
  (예 : 니트의 수축 및 이완, 면티의 목둘레 이완, 마의류의 수축, 면의류의 구김 등)
- 수선기간은 약 15일 정도 소요됩니다. 단, 제품이나 수선 내용에 따라 20일 이상 경과될 수도 있습니다.
  (참고 : 세탁사고 발생시 드라이 크리닝 등 세탁시 사고가 난 건은 해당 세탁소와 고객님께서 직접 해결하셔야 합니다.)

A / S 신청방법 - 전국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 - 제품을 구입하신 매장에서 접수 하실 수 있으며, 타지역의 뱅뱅 매장에 방문 하셔서 A/S 접수하셔도 됩니다.